Vortex OpenSplice는 수많은 미션과 중대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장성을 입증해왔다. Vortex OpenSplice는 독특하게 사용자들에게 확장성을 위한 공유메모리 옵션 또는 사용성을 위한 스탠드얼론(싱글프로세스)옵션을 허용한다.
Vortex OpenSplice 아키텍쳐 –연합 그리고 스탠드얼론 디플로이먼트
현대의 컴퓨팅 아키텍쳐의 잇점을 취하기 위해서는 멀티 코어의 이용을 추구하는 중요성이 증가해왔다. Vortex OpenSplice는 최대 노드 확장성과 함께 초저 레이턴시 코어간 통신을 제공하므로써 연합 아키텍쳐를 촉진시키는 공유메모리 디플로이먼트 옵션을 제공한다. Vortex OpenSplice는 또한 공유메모리가 가능하지 않거나 바람직하지 않은 환경을위해 디폴트 스탠드얼론 디플로이먼트 옵션을 제공한다.
시스템 디자인과 디플로이먼트 사이클에서 다가오는 올바른 아키텍쳐를 선택하는 어려움을 인식하고 Vortex OpenSplice는 사용자들이 런타임 패러미터를 단순히 변경시키므로써 다른 아키텍쳐 스타일상에서 같은 실행파일을 의미하는 정확하게 같은 애플리케이션을 운영할수 있도록 해준다. 이것은 Vortex OpenSplice가 사용자들이 최적의 완성품을 이루도록 디플로이먼트 아키텍쳐를 쉽게 적용하고 선택의 선택을 제공하는 유일한 DDS 제품임을 인식하도록 해준다.
공유메모리(연합)확장성:
연합 디플로이먼트 아키텍쳐를 위한 Vortex OpenSplice를 구성할 때 데이터는 한 머신의 연합에 오직 한번 물리적으로 나타난다. 그러면서 스마트한 관리는 연합내에 있는 각 서브스크라이버에게 이 데이터상에서 그들만의 사적인 뷰를 제공한다. 이것은 리더의 데이터 캐쉬가 컨테츠 필터 되고 질의 되는 등등의 개별 데이터베이스로서 인식되도록 허용한다(Vortex OpenSplice 코어에 의해 서포트되도록 컨텐츠 서브스크립션 프로파일을 사용). 각각의 리더/롸이터가 그들 자신의 스토리지(즉 리더와 롸이터 둘다에서 역사적인 데이터)를 갖는 통신 엔드포인트이고 같은 플랫폼내에서 조차도 그 데이터 자체가 오히려 이동해야하는 다른 DDS제품과 비교해볼 때 공유메모리 아키텍쳐는 초저 공간에서 뛰어난 확장성과 최적의 성능이 이루어지도록 한다.
Further information about Scalability Benchmarks is available here.
스탠드얼론(싱글 프로세스) 사용성:
이 디플로이먼트는 DDS 애플리케이션과 Vortex OpenSplice 미들웨어 라이브러리들이 싱글 오퍼레이팅 프로세스안에서 간단하게 함께 연결되도록 허용한다. 이 디플로이먼트 옵션의 잇점의 하나는 다이나믹 힙 메모리가 스탠드얼론 프로세스에 의해 사용되어 질 때 공유메모리 세그먼트를 사전 구성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또한 모든 기능 작동이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스내에서 번들될 때 연합서비스를 스타트할 필요가 없다. 미들웨어의 라이프 사이클과 그에 기반한 정보의 라이프 사이클은 애플리케이션의 라이프 사이클과 간단하게 커플화 돼있다. 스탠드얼론/싱글프로세스 디플로이먼트는 Vortex OpenSplice내에서 제공된 디폴트 아키텍쳐이며 DDS 시스템 운영을 위해 요구되는 최소 구성으로 쉬운 디플로이먼트를 허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