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rtex Lite는 낮은 대기 시간, 그리고 제한된 메모리와 처리 능력을 가진 사물인터넷 디바이스에 제한된 리소스를 위한 실시간 데이터 공유를 제공한다. Vortex Lite는 OMG DDS 표준의 초 경량급 제품으로 네트웍 센서, 싱글보드 컴퓨터, 임비디드 게이트 웨이 그리고 마이크로 컨트롤러용으로 최적화 되어 있다.
주요 잇점
- 시장에서 가장 빠른 DDS 제품으로 기가비트 이더넷 상에서 30u초 만큼 낮은 종단간 대기시간을 갖는다.
- 400KB 정도로 낮은 메모리와 CPU 사용하는 최소 리소스 소비
- 네트웍 리소스의 효율적인 사용
- 결정론적 데이터 딜리버리
- 향상된 생산성과 코드 퀄리티를 위한 ISO C++ DDS-API
- Votrex 인텔리전트 데이터 공유 플랫폼 기술을 가능하게 하는 상호연동 사물인터넷군들중 일부
주요 특징
- 모듈러 아키텍쳐는 OS/BSP와 전송을 바탕으로하는 플랫폼 기능성 측면에서 변화를 서포트할수 있다.
- C 와 ISO C++ DDS APIs
- Full DDSI rev2.1상호연동성
- 네트웍 스케쥴링에 기반한 데이터 긴급/중요도
- 물리적 네트웍의 파티션을 가능하게 하는 네트웍 파티션 구성
- 타이밍, 통신 채널 프라이어리티 그리고 리소스 이용에대해 애플리케이션 레벨 컨트롤을 가능하게 하는 광범위한 QoS 서포트
프리즘 텍의 사물인터넷 솔루션인 Vortex Lite는 OMG의 데이터 집중 퍼블리시-서브스크라이브 (DCPS) 미니멈 프로파일(컨텐츠 서브스크립션과 퍼시스턴시를 위한 계획 된 추가 기능 제품으로)을 서포트합니다. Vortex Lite는 광범위하게 하드웨어/BSP/OS 플랫폼에 쉽게 이식될수 있습니다. 플러거블 전송을 위한 서포트는 향후 버전에서 구현될 것입니다.
뛰어난 성능과 낮은 풋 프린트
Vortex OpenSplice에 대해 뛰어난 낮은 대기시간, 높은 산출량 그리고 결정론적 성능에 이미 친숙한 사용자들은 보텍스 라이트의 성능이 더 좋다는 사실에 인상을 받을 것이다. 다양한 다른 플랫폼 과 오퍼레이팅 시스템 그리고 다양한 패킷 사이즈의 범위에 걸쳐 우리는 보텍스 라이트가 시장에서 현재 사용중인 어떠한 DDS 제품보다 가장 낮은 대기시간을 보인다고 믿는다. 그 수치는 아래에서 퍼블리셔와 서브스크라이버 노드 사이에서 종단간 지연시간을 보여주는데 이 노드는 패킷 사이즈를 다양하게 하려고 기가비트 이더넷 접속에 의해 분리되었다. 이 구성을 위해 작은 데이터 패킷을 위한 30u초의 종단간 지연시간이 가능하다.
Vortex Lite는 또하나의 뛰어난 점은 지속가능한 산출량 특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같은 구성을 위해 다음의 곡선은 3K 바이트 이하의 비교적 작은 패킷사이즈를 위해 산출물이 Vortex Lite가 아닌 이용가능한 네트웍 대역대에서만 제한된다.
임비디드 사물인터넷 디바이스의 메모리 풋프린트의 요구사항을 부합하기위해 Vortex Lite의 정적 메모리 오버헤드는 400에서 500K바이트에 이르는 수백킬로 바이트에서 측정된다..